•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18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 진행 시, 배송비가 부과 되나요?
교환/반품 진행 시, 배송비가 부과 되나요?

교환/반품 진행 시, 배송비 안내

▶오배송 및 제품하자는 교환/반품비 무료

(상품 파손 및 오배송 경우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립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왕복배송비 발생(20,000원) 


2 교환/환불/반품
상품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신청 기준이 다르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취소/교환/반품 신청]

일부품목(신선, 냉동, 냉장식품)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3 교환/환불/반품
상품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단순변심]

신선 및 냉장/냉동식품

▶재 판매가 불가하므로 교환.반품 불가


공산품

▶상품 수령일 포함 5일 이내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신청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신선 및 냉장/냉동식품

▶상품 수령일 포함 2일 이내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신청


공산품

▶상품 수령일 포함 5일 이내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신청



배송이후 상품이 훼손되었거나 이미 사용한 경우, 신선식품은 상품이 변질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신선식품은 수령 즉시 상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상품 수령 시, 내용물의 수량, 구성품을 배송 시 전달드린 주문서와 확인 부탁드립니다. 

4 교환/환불/반품
상품을 반품 했는데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상품을 반품 했는데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상품 회수 및 검수 완료까지 2~3 영업일 소요가 되며 카드사에서의 확인은 각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5 주문/결제/배송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 구매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주문/결제/배송
주문가능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가능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키즈앤은 100원만 주문 하셔도 무조건 무료배송입니다.

7 교환/환불/반품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하자 등으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해당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 해주세요.

고객센터(02-6953-3795)로 연락주시면 사진을 전송하실 수 있는 연락처를 알려드리며,

상세한 사진 일수록 신속하고 정확한 피드백 및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교환/환불/반품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누락된 물건이 있어요.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누락된 물건이 있어요.

오배송 및 입고가 누락된 물건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진행 도와드립니다.

9 주문/결제/배송
배송상황을 알수 있나요?
배송상황을 알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배송상황을 알고싶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기사님을 통해 배송상황을 알려드립니다.

10 주문/결제/배송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11 기타
필요한 식자재등 구해드립니다.
필요한 식자재등 구해드립니다.

1. 필요하신 상품에 대한 정보(상품명, 브랜드, 중량 등)를 고객센터(070-4214-5236)로 요청 주시면 MD가 필요하신 상품을 구해 드립니다.

2. 커뮤니티 -> 구해줘~ 재료! -> 필요하신 상품에 대한 정보 입력해 주시면 구해 드립니다.

12 주문/결제/배송
주문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
주문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

상품의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일땐 구매자가 직접 부분 취소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환불수단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주문/결제/배송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의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일땐 구매자가 직접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이후 발송 전 취소를 원하시면, 고객센터(033-648-2244)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14 주문/결제/배송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5 이용안내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키즈앤은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받아보세요^^


16 회원관련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 이용안내
키즈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은 어디인가요?
키즈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은 어디인가요?

키즈앤


 1. 배송권역

권역 가능 지역 불가능 지역
서울시 서울시 전지역 가능  
경기도 김포시, 고양시, 파주시, 양주시, 동두천시, 의정부시
남양주시, 구리시, 하남시, 성남시, 수원시, 용인시, 의왕시 군포시, 안양시, 안산시, 군포시, 시흥시, 광명시, 부천시
연천군, 포천시, 가평군, 양평군, 광주시, 여주시
이천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오산시
인천시 불가지역외 인천시 전지역 가능 강화군, 옹진군


18 주문/결제/배송
상품 주문 후 배송지 정보를 변경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후 배송지 정보를 변경 가능한가요?

이미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 배송지 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 결제전,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받으실 분과 받으실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상품 주문 시 설정되어있는 기본 배송지가 자동 선택됩니다.

1
최근 본 상품 0개 닫기
뒤로
직배송 가능지역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시 일산서구
    광명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남양주시
    동두천시
    부천시 소사구
    부천시 오정구
    부천시 원미구
    성남시 분당구
    성남시 수정구
    성남시 중원구
    수원시 권선구
    수원시 영통구
    수원시 장안구
    수원시 팔달구
    시흥시
    안산시 단원구
    안산시 상록구
    안양시 동안구
    안양시 만안구
    양주시
    용인시 기흥구
    용인시 수지구
    용인시 처인구
    의왕시
    의정부시
    파주시
    하남시
  • 서울특별시
    전지역
  • 인천광역시
    계양구
    남동구
    동구
    미추홀구
    부평구
    서구
    중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