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반품 진행 시, 배송비 안내
▶오배송 및 제품하자는 교환/반품비 무료
(상품 파손 및 오배송 경우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립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왕복배송비 발생(20,000원)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신청 기준이 다르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취소/교환/반품 신청]
일부품목(신선, 냉동, 냉장식품)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단순변심]
신선 및 냉장/냉동식품
▶재 판매가 불가하므로 교환.반품 불가
공산품
▶상품 수령일 포함 5일 이내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신청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상품 수령일 포함 2일 이내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신청
▶상품 수령일 포함 5일 이내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신청
배송이후 상품이 훼손되었거나 이미 사용한 경우, 신선식품은 상품이 변질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신선식품은 수령 즉시 상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상품 수령 시, 내용물의 수량, 구성품을 배송 시 전달드린 주문서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회수 및 검수 완료까지 2~3 영업일 소요가 되며 카드사에서의 확인은 각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 하자 등으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해당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 해주세요.
고객센터(02-6953-3795)로 연락주시면 사진을 전송하실 수 있는 연락처를 알려드리며,
상세한 사진 일수록 신속하고 정확한 피드백 및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배송 및 입고가 누락된 물건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진행 도와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배송상황을 알고싶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기사님을 통해 배송상황을 알려드립니다.
1. 필요하신 상품에 대한 정보(상품명, 브랜드, 중량 등)를 고객센터(070-4214-5236)로 요청 주시면 MD가 필요하신 상품을 구해 드립니다.
2. 커뮤니티 -> 구해줘~ 재료! -> 필요하신 상품에 대한 정보 입력해 주시면 구해 드립니다.
상품의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일땐 구매자가 직접 부분 취소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환불수단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일땐 구매자가 직접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이후 발송 전 취소를 원하시면, 고객센터(033-648-2244)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이미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 배송지 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 결제전,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받으실 분과 받으실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상품 주문 시 설정되어있는 기본 배송지가 자동 선택됩니다.